브리타의 제품 보증 및 부품 약관
하기 명시된 브리타의 12개월 제품 추가 보증 기간 및 부품 약관은 소비자 기본법 (개정본 기준)에 따라 관련된 소비자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부가적으로 제공됩니다. 당사가 아닌 타 판매점을 통해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판매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사 세부 사항: 서울 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 길 25, BRITA Korea Co., Ltd.
브리타의 12 개월 추가 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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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표준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고객의 경우 추가 비용 없이 보증 기간을 12개월 추가 연장할 수 있으며 (총 보증기간 2년) 등록 시 보증 기간 연장을 선택한 경우를 포함하여 보증 약관을 준수합니다. 생산 또는 시공 결함으로 인하여 구매 시 존재했을 수 있는 재료 결함 및 기능적 오류는 보증 서비스의 적용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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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당한 불만사유의 경우 브리타 고객 서비스팀은 결함 제품의 무료 수리, 교체(일부 또는 전체, 유사 또는 동일 제품으로의 교체 포함), 환불 여부(전액 또는 일부 금액)를 개별 사례에 의거 결정합니다. 이외의 보상 청구는, 특히 제품 사용 지시사항 미준수로 인한 손상의 경우,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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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서비스가 제공된 경우 보증 기간의 추가 연장은을 제공되지 않으며 새로운 보증 기간이 개시되지도[HS1] 않습니다. 수리에 따른 예비 부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의 보증 기간과 함께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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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의 보증 약관 상의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에만 보증이 보장됩니다.
전제품 보증 약관
- 아래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위에 명시된 12개월 연장 기간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보증은 최초 포장 제품의 원 구매자에게만 유효합니다 (예: 디스플레이 상품은 포함되지 않음). 이를 위해 구매 증명이 필요하며, 구매 증명서에는 구매 날짜와 제품 이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고객은 (구매) 2년 이내에 다음 웹사이트 주소 www.brita.kr/product-registration를 통해 제품 등록을 하여 구매를 증명해야 하며 보증 기간을 연장하려면 등록 시 선택해야 합니다.
- 보증 서비스는 브리타 또는 공식 브리타 공식 파트너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손상이 브리타 또는 브리타의 공식 파트너사가 아닌 제 3자의 부적절한 사용, 사용 오류, 설치 오류로 인한 손상, 정상적 마모, 관리 오류로 인한 것임이 판명된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관석(lime scale)과 같은 내부 이물질도 보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상 마모로 인한 결함에 대해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제품이 보증 연장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브리타는 구매 2년 후에 발생하는 제품 결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소비자 기본법 (개정 기준)에 따른 소비자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보증에 관한 문의사항은 BRITA Care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080-740-5900]
- 이메일 [info-kr@brita.kr]
부품 제공 약관
- 브리타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예비 부품 서비스는 브리타의 자발적 제공사항입니다. 예비 부품의 배포는 브리타 고객 서비스팀의 재량에 따라 제공되며 유효 제품 재고 및 구매 증명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고객은 예비 부품 제공에 대한 법적 청구권은 없습니다.
- 브리타는 예비 부품을 제공하지만 부품의 수리 또는 교체와 관련된 인건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브리타에서 승인하지 않은 설치자 또는 수리자에 의한 설치 개조 오류 또는 수리에 대해서도 책임이 없습니다.